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추천] 경기도 평택 비전동 카페 무이네(muiine) 방문기

by 오삼수니 2020. 6. 9.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무이네(muiine) 카페 후기에 대해 다뤄 보겠습니다.

 

사실 평택 방문은 처음이라 이래저래 가게를 찾다가 오퍼커피라는 곳을 추천 받아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하지만, 점심시간 즈음에 도착했던 터라 아직 문을 열지 않아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무이네를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겉으로 보면 건물도 여기가 더 깔끔하기도 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제 스타일이라 기분좋게 들어섰쥬~

 

아래는 외부에서 바라본 무이네 카페 전경입니다.

건물 우측에 주차 선이 그여있긴 하지만 대체로 저기 주차는 하지 않고 길 외곽에 주차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무이네 카페 입구

카페에 들어서고 카운터 앞 디피존입니다.

아래 메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이네 카페는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다양한 양갱과 콩고물인절미 그리고 딸기 메뉴를 팔고 있었는데요

양갱과 콩고물은 젊은 분들에게는 친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다양한 세대가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개발한 것 같았어요!

무이네 카페 카운터 DP - 크로아상, 양갱, 선물세트

저는 "어느 카페에서든 먹을 수 있는 메뉴를 먹을 바에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시키자!!"라는 주의라

딸기요거트그레놀라와 콩고물인절미아이스크림 그리고 카페의 기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디다~

 

 

무이네 음료 메뉴판

양갱의 경우 카페 주인분께서 직접 만드신다고 하셔요.

양갱은 이쁜 박스에 포장해서 판매도 한다고 하니,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홍보 아닙니다..ㅠ)

무이네 디저트 메뉴판

무이네 카페 주문 시 회원가입하시면 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니,

접근성이 좋은 분들은 포인트 적립해서 손해볼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무이네 카운터

사실 무이네 카페의 메뉴도 메뉴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화이트앤 우드톤의 인테리어였어요..

브릭으로 마감 된 외부도 마음에 들었지만 내부 인테리어는

제가 지금 집을 꾸미면서도 가장 지향하는 가구와 색감의 분위기였거든요.

무이네 카페 - 우측 창가석

전체적으로 화이트앤 우드톤 가구가 배치되어 있으면서도

중간중간 다른 소품들도 이질감 없이 어울려서 좋았어요.

의자도 너무 푹신해서 한시간 넘게 쉬다 갔답니다..

무이네 카페 - 카페 내부1

 

 

무이네 카페 - 카페 출입구 방면

내부 좌석은 4테이블 좌석이 4곳 있었고 좌측 중앙에 긴 테이블이 하나 있었어요.

현재는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사람이 적었지만 이후에 지속적으로 사람이 왔습디다..

테이블 마다 적당한 간격이 있어 사회적 거리 2m를 유지하기에 좋았어요!

무이네 카페 인테리어1

정말 사소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분위기를 크게 좌지우지 하더라구요..

저런 소품들은 어디서 구하셨는지.. 넘나 취향저격인것 ㅠㅠ

무이네 카페 - 인테리어2 (수선화)

저희가 앉았던 좌석 바로 옆에 있던 화분인데 왼쪽은 길다란 아카시아였고,

오른쪽은 뭔지 잘 몰라서 스마트 렌즈를 돌려보니 수선화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뒷편에 있는 그릇 같은 것은 항아리가 아닌 대형초!! 가운데 심지도 있답니다~

무이네 카페 - 인테리어3

제가 앉았던 좌석 바로 오른쪽에 있던 장난감 자동차인데

넘나 느낌 있어서 갖고싶었어요..

취향저격이지만 우리집에 오면 고양이 스크래쳐가 되겠지..ㅠㅠ

 

 

 

 

딸기요거트그레놀라&아이스아메리카노&콩고물인절미아이스크림 - 1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에 시켰던 메뉴가 나왔는데

비쥬얼에 너무 시선강탈 아닌가요?!ㅋㅋ

딸기요거트그레놀라&아이스아메리카노&콩고물인절미아이스크림 - 2

 

 

딸기요거트그레놀라&아이스아메리카노&콩고물인절미아이스크림 - 3

사진에서 빨대가 증발했네요..

카페명 무이네의 어원은 무이(無二)로 둘도 없이 좋은이라고 해요.

사실 커피는 먹을 줄 모르는 터라 맛있다 없다 말씀드리기 어렵고,

딸기요거트그레놀라 저기 위에 가득한 생딸기와 아래 딸기청 보이시나요..? 진짜 두번 먹으세요.. 꼭 드세요!!

딸기 그득한 딸기요거트그레놀라

제가 딸기 덕후인지는 몰라도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얼음이 너무 많아서 사이 마다 끼여있는 딸기는 먹기가 어려웠어요..

콩고물인절미아이스크림

그리고 여기 영롱한 인절미와 콩고물, 견과류와 하겐다즈의 조화가 보이시나요?!

평소 군것질은 잘하지 않는데 요거는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떡은 쫄깃하고,

아이스크림도 하겐다즈라 쉽게 눅눅해지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특별하지는 않고 여러분들이 익히 아는 맛!

아는 맛이 제일 무섭쥬?! :)

 

위치는 아래에~

 

 

 

 

 

 

경기 평택시 비전9길 36-1 1층

경기 평택시 비전동 1046-2

전화번호 : 010-5114-9066

 

저는 사실 평택 방문이 요번이 처음이라 크게 기대없이 왔었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이쁜 카페에서 힐링하고 가네요.

 

근처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